중국 인민해방군 군사 · "이" 나간 유엔 사무총장이 주장을 간 관청에 비가 새고 장관 순식간에 죽이다
2015.8.31 20: 58
菅义伟 (그 좋은 정말 너무) 관청에 비가 새고 장관 지금 31일 기자 회견에서, 유엔 반기문 (빵) 기 문 (그리스 시스템 이다) 사무총장 3일 베이징에서 열린 항일 전쟁 승리 기념 행사 참석 일 [유엔 중립이야 먹어.국제 사회 융합 과 발전 을 미래 지향적 자세 강조 이야말로 유엔 의해 요구 '표현 강한 반감유엔 역할 "세상에서 유일한 진정한 보편적인 기구" 반 선생님, 근데 그 자세 유엔 의 중립성 의 의의 생기게 했다.
간 씨 기자회견에서 대해 “ 장난 특정 과거 초점 아니라 포부가 미래 자세가 반드시 재촉하다.유엔 은 190 국가에 이상 가맹 ".언어 선택 동시에 의 성 '경솔한 대응' (관저 근) 견제 강렬한 이미지.지금
일 중에 역사 인식 문제가 심각한 외교 문제를 가끔 발전.이외에도 중국 군사 요금 팽창 및 동해, 남해 강압 해양 진출 등 걱정 구미 정상들이 참석한 전송하다, 각국 활동 대응 다르다.
원래 유엔 헌장 규정 유엔 목적은 '국가 간의 우호 관계 발전에' 표시 있다, 외무성 관리 '이런 상황이 유엔 1위 출석을 우호 관계 발전에 필요한? 큰 의문 "놀랍다.
더 말할 나위도 없다 "가맹국 어떤 나라 다 무력 위협에 대한 또는 무력 사용을 위해 반드시 동이를 무사히 찾는 것이네 노래 있다" 유엔 고위 인민해방군 군사 "이 외출을 '(외무성 간부) 을 자기 부정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야.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일 활동
출석 구애받지 반 선생님 분야에서 일본 정부가 내에 한국 차기 대통령 선거 때 정치 공연 억측 다 돌.
또창립 70 주년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 개혁 과제.안보리 상임이사국 박히다, 일본, 독일, 인도, 브라질 등 조직 개혁을 위해 있다.
원 미 국무부 간부 "상임이사국 아프리카 대표 및 경제 대국 일본, 그리고 없고, 인도, '유네스코 중 중립, 형평성 문제 지적했다.
반 씨는 일본 활동 참석한 걱정 일 "국제 사회 에게 참고 과거앞으로 일은 매우 중요한 뭐 반박하다.이 말을 듣고 菅直人 은 표현 "유엔 특정 과거 문제는 마땅히", 기자회견 위에 거듭, 반 씨의 주장은 거절했다.
翻訳されて、しばらくお待ちください..